이주배경 청소년 지원재단

Major events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 간 업무협약 체결

Writer
이은지
Date
2022.05.26
Views
728


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이사장, 차윤경)은 지난 53일 이주배경청소년 안정적인 지원을 위한 부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은 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 1층 교육장에서 진행하였으며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백진현 센터장, 이승봉 차장, 김가영 상담사와 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의 김윤영 소장, 허수경 기획운영실장, 전현경 개발협력부장, 박연옥 사업운영부장, 사업운영부 이은지 대리가 참석하였다.

 

주요 협약 내용은 이주배경청소년의 안정적인 정착과 복지증진을 위한 상담·치료 및 사업 연계 지원 이주배경청소년 성장지원을 위한 협력 기타 상호발전을 위해 필요로 하는 사업 등이며 협약기간은 202253일부터 202352일까지 1년간이다.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부천시 내 최근 증가하는 이주배경청소년들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과의 협업을 제안하였다. 백진현센터장은 이주배경청소년을 대상으로 다년간 지원한 기관과의 협업이 기대되며, 특히 재단의 상담통역지원사, 심리사회적응검사 등 이주배경청소년의 특성을 고려한 사업의 연계로 앞으로 부천시 내 이주배경청소년 대상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라고 하였다.

 

이에 이주배경청소년지원재단 김윤영소장은 올해부터 부천지역 거점지역 심리정서지원사업 위탁기관 운영이 되고 있고, 이번 부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협약을 통해 부천지역의 특성을 기반으로 이주배경청소년의 다각적인 심리정서지원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 사업운영부 070-7826-2424